/*
import java.awt.*;
public class Test001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Frame f =new Frame("TEST"); //선언만된 상태(작업표시줄 내용)
//f.setSize(400, 400);
//f.setLocation(100, 100);
//f.show(); //예전버전
f.setBounds(100, 100, 400, 400);
f.setVisible(true);
}
}
**/
/*
import java.awt.*;
public class Test001 {
static Frame f=null;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f =new Frame("TEST"); //선언만된 상태(작업표시줄 내용)
//f.setSize(400, 400);
//f.setLocation(100, 100);
//f.show(); //예전버전
Button b1 = new Button("버튼1");
f.add(b1);
f.setBounds(100, 100, 400, 400);
f.setVisible(true);
}
}**/
/*
import java.awt.*;
public class Test001 {
static Frame f=null;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f =new Frame("TEST"); //선언만된 상태(작업표시줄 내용)
FlowLayout fw = new FlowLayout();
f.setLayout(fw); //가운데정렬
Button b1 = new Button("버튼1");
f.add(b1);
f.setBounds(100, 100, 400, 400);
f.setVisible(true);
}
}**/
/*
import java.awt.*;
public class Test001 {
static Frame f=null;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f =new Frame("TEST"); //선언만된 상태(작업표시줄 내용)
FlowLayout fw = new FlowLayout();
f.setLayout(fw); //가운데정렬 + 윈도우 사이즈가 작아지면 위치 및 배열이 자동으로 바뀜.
Button b1 = new Button("버튼1");
Button b2 = new Button("버튼2");
Button b3 = new Button("버튼3");
Button b4 = new Button("버튼4");
Button b5 = new Button("버튼5");
Button b6 = new Button("버튼6");
f.add(b1);
f.add(b2);
f.add(b3);
f.add(b4);
f.add(b5);
f.add(b6);
f.setBounds(100, 100, 400, 400);
f.setVisible(true);
}
}**/
import java.awt.*;
public class Test001 {
static Frame f=null;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f =new Frame("TEST"); //선언만된 상태(작업표시줄 내용)
// FlowLayout fw = new FlowLayout();
f.setLayout(new FlowLayout());
// Button b1 = new Button("버튼1");
// Button b2 = new Button("버튼2");
// Button b3 = new Button("버튼3");
// Button b4 = new Button("버튼4");
// Button b5 = new Button("버튼5");
// Button b6 = new Button("버튼6");
f.add(new Button("버튼1"));
f.add(new Button("버튼2"));
f.add(new Button("버튼3"));
f.add(new Button("버튼4"));
f.add(new Button("버튼5"));
f.add(new Button("버튼6")); // 다시 쓸일이 없을 경우
// 불필요한 객체정의 보단 바로 값을 넣는다.
f.setBounds(100, 100, 400, 400);
f.setVisible(true);
}
}
'새로워지기 > 서른의 생활코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3) java.awt.* (0) | 2012.03.04 |
---|---|
ex2) java.awt.* (0) | 2012.03.04 |
java _2012.02.28 (0) | 2012.03.04 |
ex12) java_thread (0) | 2012.03.04 |
ex11) java_thread (0) | 2012.03.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