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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워지기/서른의 생활코딩

ex4) java_oop

by 청춘만화 2012. 2. 15.


 

class Box {
    int width; // 데이터의 속성과 생성자, 메소드를 가진 클래스
    int height;
    int depth;
 
    public Box(int w, int h, int d) { // 생성자, 클래스명과 이름이 같다
    width=w;
    height=h;
    depth=d;
    }

    public int volume() { // 메소드
    int vol;
    vol = width * height * depth;
    System.out.println("Volume is "+vol);
    return vol;
    }
}


public class Class02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Box vol = new Box(2,3,4);
    System.out.println(vol.volume());
    }

}





//[public/final/abstract] class Class-name { //클래스 헤더 부분

// final = 상속X
// abstract = 추상적 틀래스,
//      i) SampleClass sam;    = 참조 변수 정의는 가능하지만, 
//      ii) SampleClass sam = new SampleClass(1,2,3); =new 객체정의는 불가능!

 

//
//OOP의 개념의 목적 인지하기 !
//      1. 메이커에서 만들 클래스 사용방법을 익히게 하기 위해서
//      2. 스스로 만들어 쓸 수 있게 하기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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