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ass Box {
int width; // 데이터의 속성과 생성자, 메소드를 가진 클래스
int height;
int depth;
public Box(int w, int h, int d) { // 생성자, 클래스명과 이름이 같다
width=w;
height=h;
depth=d;
}
public int volume() { // 메소드
int vol;
vol = width * height * depth;
System.out.println("Volume is "+vol);
return vol;
}
}
public class Class02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Box vol = new Box(2,3,4);
System.out.println(vol.volume());
}
}
//[public/final/abstract] class Class-name { //클래스 헤더 부분
// final = 상속X
// abstract = 추상적 틀래스,
// i) SampleClass sam; = 참조 변수 정의는 가능하지만,
// ii) SampleClass sam = new SampleClass(1,2,3); =new 객체정의는 불가능!
//
//OOP의 개념의 목적 인지하기 !
// 1. 메이커에서 만들 클래스 사용방법을 익히게 하기 위해서
// 2. 스스로 만들어 쓸 수 있게 하기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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