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public class CardLayoutTest {
private Frame frame;
private Button b1,b2,b3;
private CardLayout card;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frame = new Frame("CardLayout");
card = new CardLayout();
frame.setLayout(card);
}
}
**/
import java.awt.*;
import java.awt.event.*;
public class CardLayoutTest {
private Frame frame;
private Button b1, b2, b3;
private CardLayout card;
public CardLayoutTest() { //생성자: 화면구성!!!
// 프레임 객체 생성
frame = new Frame( "CardLayout" );
// CardLayout 객체 생성
card = new CardLayout();
// frame의 LayoutManager를 바꿈
frame.setLayout( card );
// 버튼 객체 생성
b1 = new Button( "Button1" );
b2 = new Button( "Button2" );
b3 = new Button( "Button3" );
// 윈도우 종료 이벤트
frame.addWindowListener( new WindowAdapter() {
public void windowClosing( WindowEvent e ) {
System.exit( 0 );
}
});
//버튼 하나씩을 각각의 Panel에 붙인다.
Panel panel1 = new Panel(); //FlowLayout
panel1.add( b1 );
Panel panel2 = new Panel();
panel2.setLayout( new BorderLayout() ); //BorderLayout
panel2.add( b2, "Center" );
Panel panel3 = new Panel(); //FlowLayout
panel3.add( b3 );
//프레임에 붙이는 3개의 Panel에 이름을 붙여줌
frame.add( panel1, "First" ); // "First" 별명을 사용해 추후 컨트롤함!
frame.add( panel2, "Second" );
frame.add( panel3, "Third" );
//화면에 출력될 Panel을 선정
card.show( frame, "First" );
frame.setSize( 300, 200 );
frame.setVisible( true );
}
//두번째, 세번째 카드를 출력 시켜 주는 메소드
public void showCard() {
boolean flag = true;
int count = 0;
//일정 시간이 흘르면 다른 카드를 보여 주기 위한
//무한 루프
while( flag ) {
if( count == 300000000 ) {
//두번째 카드를 프레임에 출력
card.show( frame, "Second" );
} else if( count == 999999999 ) {
//세번째 카드를 프레임에 출력
card.show( frame, "Third" );
flag = false;
}
count++;
}
}
public static void main( String[] args ) {
CardLayoutTest ct = new CardLayoutTest();
ct.showCard();
}
}
}
'새로워지기 > 서른의 생활코딩'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1) java.io.* (0) | 2012.03.06 |
---|---|
java _2012.03.05 (0) | 2012.03.06 |
ex7) java.awt.* (0) | 2012.03.04 |
ex6) java.awt.* (0) | 2012.03.04 |
ex5) java.awt.* (0) | 2012.03.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