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모바일 웹은 BM의 목적지가 아닌
앞으로 일어날 매가 트랜드를 위한 자사의 내부 및 외부의 긴프라 구축을 위한 발판 역할을 하게 됩니다.
변화되고 있는 웹기술을 적용시키기엔 PC 시장의 환경(브라우져, IE)이 너무 열악하고 또한 불안정한 지배 구조
성향을 이루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취향과 인식을 공부자의 의지나 입맛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변화되는 웹기술은 자연스럽게 모바일 시장이 주도하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모바일 웹 기술에 사업의 방향을 조금씩 맞춰 가야합니다.
현재 운영 인력의 확충이 시급하지만,
현재의 상황을 고려하고 내부 구성원의 인식과 개념을 잡기 위한 과정이 필요합니다.
때문에 네이티브 어플을 바로 개발하기 전에 상대적으로 쉽고 확장성이 좋은 모바일 웹 사이트를 구축해야 합니다.
클라이언트를 상대로 영업을 하기에도 (상대적으로 적은 인원,기간,비용이 투입되므로) 보다 수월 할 것이라
기대됩니다.
우선, 일상에서 사용되는 명함에 QRcode를 적용하고,
관계자 모임에서, 이번에 구매하신 갤럭시로 구현의 모습을 모여주시면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BM a1의 단계적인 확장 방향은 이렇습니다.
1) 인프라 및 환경 구축
-> 모바일 웹 -> 모바일 어플 -> 하이브리드 앱
2) BM 베이스 a1.마련
-> 웹 어플리케이션(e-book형태의 플랫폼 미니홈피 AAA) -> 모바일웹 어플리케이션
3) BM 베이스 a1.확장
-> 광고 서비스(사용자 최적화 !=광고) 접목
4) BM 베이스 a2.마련
-> 다국어 DB 축적 -> AAA의 다국어 지원 (국내->국외)
5) BM 베이스 a2.확장
-> 독자적인(외국) aaa구축 -> AAA와 aaa의 링커브릿지 space 구축
6) BM _a완성
-> 글로벌 AAAaaa 플랫폼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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