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피셜주의)
조만간 구글이 쪼그라들 것 같다.
말도 안되는 소리로 들리겠지만 구글의 등장과 성장 또한 그 당시에는 말도 안되는 논리였다.
이러한 뷰의 시작은 이렇다. 온라인에서, 특히 검색 부분에서 사용자 relevant가 변하고 있다는 것이다.
과거에는 검색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은 링크였다. 다시말해 목적지로 이동하는 것이었다.
e.g., 검색 -> 열람 -> 발견
오늘날 사용자들이 검색을 통해 얻고자 하는 것은 결과이다. 다시말해 검색과 동시에 결제, 포스팅, 이해를 할 수 있어야 한다.
e.g., 검색 -> 열람 -> 결제
그러한 현상은 스텍오버플로우, 래딧, 스팀잇, 아마존에서 발견할 수 있다.
그렇지 않은가?!
자, 이제 난(또는 당신은) 뭘하면 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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