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연관성이 지배한다.
앱시스턴스로 여겨지는 세트에 포함되고 싶으면 당신의 회사와 제품, 그리고 서비스를 당면한 과제나 결정에 연관되게 만들어야 한다
2. 대중의 지혜를 빌려라.
추천 알고리즘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브랜드를 어떻게 생각하는 지를 고려할 것이다.
당신의 브랜드가 인정을 받으려면 대중을 따라가기 전에 대중이 하는 말을 듣고 받해야할 것이다.
3. 단순하게 만들어라, 바보스러울 만큼.
앱시스턴스와 사용자들이 당신이 하는 일고 어디에서 당신을 사용할 수 있는지 쉽게 알 수 있도록 해라.
4. 마인드 셋이 중요하다.
언제 어디에서 사람들이 구매모드로 전환되는지 파악하라.
5. 오디언스가 있는 곳에 머물러라.
오디언스가 있는 곳에서 브랜드를 분해하고 배포하여 의사결정의 모든 관련 범주를 포함시켜라.
6. 방해하지 마라.
7. (디지털)콘텐츠의 역할을 해라
8. 모든 것을 테스트하라.
9. 모든 것을 추적하라
앱시스턴스의 의사결정 절차가 불투명해 보일지도 모르지만 인풋과 아웃풋은 항상 설명이 가능할 것이다. 모든 것을 추적하면 자산의 브랜드가 언제, 무슨 이유로 추천되거나 되지 않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10. 데이터가 결정하게 하라.
어떤 제품이나 포지셔닝이 추천 알고리즘속에서 도움을 줄 것인지 생각할 때, '너'와 '나'라는 식의 바보짓은 하지말기 바란다. 데이터가 결정하게 하라.
11.브랜드도 해답이 될 수 있다.
당신이 해답이 되고 싶다면 어떤 질문에 답해야 하는지 알아야한다.
12. 고유판매제안이 중요하다.
13. 당신의 경쟁자는 생가보다 넓다.
14. 질의에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15. 섹스가 판매를 돕는다.
16. 이타주의를 팔아라.
17. 당신의 브랜드 자산을 돋보이게 하라.
의사결정이나 추천 엔진이 나타낼 수 있는 충족되지 않은 욕구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디지털 자산을 보유한다
18. 디스플레이 공간을 최대한 확보하라
API등의 형태를 통해 당신의 자산을 널리 배포해서 앱시스턴트들이 의사결정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리뷰 사이트와 다른 집단의 공간에서 접근할 수 있도록 하라.
19. 당신의 회사를 위대한 스토리로 만들어라
앰시스턴트들이 얼마나 잘 추천을 하든 우리는 항상 친구나 가족들의 의견을 물을 것이다. 그들에게 당신에 대해 이야기할 만한 원인을 제공하라. 그들이 소문낼 수 있는 이야깃거리를 주어라
20 하나에만 매달리지 마라. SEM에만 집착하지마라. 미래에는 SAM(search and action) 검색과 행동 마케팅이 주도할 것이다. 그리고 앱시스턴트 들은 주로 가장 낮은 단계에서 작용할 것이다. 아직 사람들은 추천을 받거나 지시를 하게 만드는 자극제를 필요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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